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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1분 손가락 요가 달력 - 막힌 기혈을 풀고 유연성을 높이는 손가락 요가!


하루 1분 손가락 요가 달력 - 막힌 기혈을 풀고 유연성을 높이는 손가락 요가!

다츠무라 오사무 | 이덴슬리벨

출간일
2019-04-22
파일형태
용량
8 K
지원 기기
PC스마트폰태블릿PC
대출현황
보유1, 대출0, 예약중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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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이 책의 특징 1. 보고 따라만 해도 전신 운동 효과를 내는 31가지 손가락 운동법! 손은 몸의 각 부분과 연결되어 있어 특별한 도구 없이 손가락(손바닥)만 자극해도 전신 운동을 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책에는 31가지의 손가락 요가법과 호흡법이 소개되어 있어 한 달 동안 매일매일 다른 운동을 할 수 있다. 2. 한 달 동안 매일 1장씩, 유연성을 높여 부드럽고 가뿐한 몸을 만든다! 손가락 요가는 온몸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목, 어깨, 허리 등의 만성 통증을 줄여주고 유연성은 높이며 균형 있는 몸까지 만들어준다. 매일 하루 1장씩 손가락 요가를 통해 몸의 변화를 느껴보자. 3.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운동 달력, 앉아서도 O.K! 선 자세로도 O.K! 이 책은 스탠드형 스프링북으로 제작되어 탁상용 달력처럼 책상에 올려두고 사용할 수 있고, 스프링에 고리를 달아놓아 벽걸이 달력처럼 쓸 수도 있다. 시공간의 제약 없이 책을 늘 곁에 두고 매일매일 습관처럼 스트레칭 해보자. 책상에서 공부하는 중에, 직장에서 일하는 중에 잠깐씩 앉거나 서서 할 수 있는 운동으로 구성했다. 4. 함께 하면 효과적인 부위별 운동법은 물론 건강 정보까지 얻을 수 있는 책! 단순히 손가락 운동법만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하면 효과적인 부위별 운동법과 호흡법, 도움이 되는 생활습관, 음식 등의 정보를 수록해 건강한 생활을 하도록 돕는다.

저자소개

요가와 호흡법의 세계적 권위자. 다츠무라 요가연구소 소장. 1948년 효고(兵庫)현에서 태어났으며 와세다(早稻田)대학 문학부를 졸업했다. 1973년 요가 스승 오키 마사히로를 만나 제자로 입문했고, 1985년 오키(沖) 요가수도원 원장을 맡았다. 1994년 ‘다츠무라 요가연구소’를 설립해 매년 국제 요가세미나를 개최하는 한편, 요가 지도와 후학 양성에 힘쓰고 있다. 또한 NPO법인 오키요가협회이사장, NPO법인 일본요가연맹 부이사장을 역임했다. 주요 저서로는 《눈 요가》 《다츠무라식 귀 요가 건강법》 《깊은 호흡으로 몸이 달라진다》 등이 있다.

목차

1 관절 돌리기 5 손가락 꺾기 10 목 유연성 높이기 15 허리 유연성 높이기 20 머릿속을 상쾌하게! 25 허리(중심 부분) 결림을 가볍게! 30 불면증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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